[프랑스/파리] 프랑스 파리 맛집 Le Relais de l'Entrecote
프랑스 식당을 한 곳 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식당은 관광책자에도 많이 소개하기도 했고, Champs Elysee(샹젤리제) 주변에 있어 접근성도 좋아서
많은 관광객들도 찾을 만큼 맛도 보장되는 식당입니다.
특히, 판매하는 메뉴가 딱 1개 요리뿐이어서, 주문이 어렵지도 않고 그냥 앉기만 하면 되는 편한 식당입니다.
이 식당도 제가 20년 전부터 애용하는 식당입니다.
다만 이제 프랑스 현지인 및 전 세계의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와서, 줄을 서야 하는 진품경을 보고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Le Relais de l'Entrecote
- 15 Rue Marbeuf, 75008 Paris, France
- 12:00 ~ 14:30, 18:45 ~ 23:00
- Metro 1호선 George 5 하차
- 특징: 파리 시내에 총 3곳이 있으나, 접근성을 감안하면 샹젤리제 지점 이용이 편하다
파리 시내 관광하고 1830에 도착하였으나, Le Relais de l'entrecote에 줄 서 있는 모습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 점이 예전과 가장 크게 변한 점인 것 같습니다. 1800에 도착해야 첫 번째 입장에서 앉아서 식사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앞서 서술한 바와 같이, Le Relais de l'Entrecote에서는 주문을 고민할 필요가 없다. 단일 메뉴이기 때문이다.
자리에 앉으면, 물 혹은 주류(맥주 / 와인)와 고기 굽기만 주문하면 된다.
그 뒤에 알아서 샐러드와 스테이크 고기를 가져다준다. 고기도 위 사진에 나온 것과 외에 한번 더 준다.
즉, 메인요리를 2번 먹는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만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파리에 출장/여행을 가서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고기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그것도 관광지와 가까운 음식점이라면!!!
샹젤리제에서 근접성도 좋은 Le Relais de l'Entrecote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