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 정보

강릉 맛집 테라로사(Terarosa) 커피공장 강릉본점

by hyunjai84 2021. 5. 25.
반응형

이제는 모두가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강릉 맛집 테라로사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커피를 좋아하기에 저는 강릉을 갈 때마다 꼭 찾아갈 정도로 

제가 좋아하는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테라로사는 전국에 여러개의 매장이 있지만,

강릉에 위치한 커피공장의 매력은 따로 있습니다!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본점

  • 강원도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7
  • 매일 09:00~21:00 (주문 마감 08:30)
  • 특징: 자연 속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커피공장 본점을 추천드립니다

테라로사 커피공장의 최대 장점은 자연 속에 둘러 쌓여 있는 점인 것 같습니다.

기존에 있던 공장을 개조하여 탈바꿈한 이 매장은 자연 속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갖는 느낌을 주기에

다른 커피숍 어디서도 느끼기 힘든 매력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테라로사 다른 매장도 방문했지만, 이 본점의 매력을 따라올 수가 없는 것 같아요.

테라로사 커피공장 카페 내부 모습
카페 박물관과 매장으로 향하는 길

매장을 들어가면, 크기에 압도되는 계단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이 계단에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도 있기도 하고, 자신의 순번을 기다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저는 이 계단에 앉아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을 바라보면, 저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아서 좋네요.

저는 매장 내부에 있는 이 계단이 너무나도 좋은것 같습니다.
테라로사에서 판매 중인 굿즈와 커피들

제가 테라로사 커피공장을 방문한 날은 일요일 오후 4시였습니다.

강릉의 마지막 일정으로 잡았던 관계로 좀 늦게 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지난번 방문 때보다는 확실히 적어서 좋았으나,

먹을 수 있는 빵이 몇 개 안 남아 있어, 너무나도 아쉬웠습니다.

항상 오전에 갔기에 빵이 넉넉히 있을 줄 알았는데, 이 날은 빵이 다 나갔더라는...

일요일 오후4시에 갔더니, 빵이 다 팔린거 실화냐??? ㅠ.ㅠ
남아 있는 빵...이게 전부입니다
커피를 열심히 준비중이신 바리스타님들

저는 항상 테라로사 커피공장을 방문할 때면, 항상 실외에서 커피를 마십니다.

자연 속에 파묻혀서 커피를 마신다는 느낌은 경험해본 자만이 알 수 있습니다!

정말 꼭 야외 테라스에 나오셔서 커피를 드셔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테라로스 커피공장 야외 테라스. Pet Zone이어서 반려동물과도 함께 이용 가능한 곳입니다.
이번에는 먹지 못하였지만, 다음 방문시에는 꼭 빵을 많이 먹겠다는 생각에 옛날 사진도 하나 올립니다!

강릉 여행을 가게 되면, 정말 다양한 커피숍들이 있음을 금방 알게 되실 겁니다.

카페 거리가 따로 있을 정도이며, 커피박물관도 강릉에 있습니다.

다 특색 있고 특정 테마를 갖고 만들어진 커피숍들이기에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겠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테라로사가 으뜸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리도 많아서 대기를 하게 되더라도 앉아서 실내에서 기다릴 수 있으며,

그 분위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거든요! 

뿐만 아니라, 커피와 빵도 정말 맛있는지라 오히려 애들이 빵이 더 찾을 만큼 맛은 보장합니다!

 

강릉 여행을 가시게 된다면, 많은 커피점들이 있겠지만,

한번 테라로사를 방문하시게 된다면, 아마도 테라로사 커피공장(본점)의 매력에 빠져

다음 방문 시에도 꼭 들르게 되는 장소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