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 정보

서울 여의도 함흥냉면 맛집 일호면옥

by hyunjai84 2024. 2. 23.
반응형

여의도에 있는 냉면집을 꼽으라면, 많은 사람들이 입을 모아 "일호면옥"을 추천합니다.

3년 전에도 소개드린 적이 있는데, 그동안 어떻게 변하고 가격은 어떻게 변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서울 여의도 함흥냉면 맛집 일호면옥

한국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먹었던 함흥냉면 맛집 일호면옥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브라질 오기 직전 주에 다양한 맛집을 다녀왔지만, 냉면만큼은 무조건 이 집 아니면 찾지 않게 되는 여의도에

hyunjai84.tistory.com

일호면옥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36 롯데캐슬 엠파이어 상가 1층 110호 
  • 5,9호선 여의도역 5번 출구에서 도보 3분
  • 매일 11:00 ~ 21:00 (마지막 주문 20:25)
  • 사람 많은 시간대에 방문 시, 만두가 없을 수 있어요!!!

 

롯데캐슬 엠파이어 1층 상가에 있는 일호면옥
일호면옥 매장 전경

지난번 포스팅이 3년전이었는데, 그동안 가격이 좀 오르긴 했네요 (2,000~2,500원)

역시 인플레의 압박은 어느 식당이든 안 받을 수가 없네요.

일호면옥 메뉴판

제가 일호면옥 방문하면 꼭 찾는 메뉴가 회냉면과 만두입니다.

일호면옥에서 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물 대신 제공해주는 따뜻한 육수입니다.

추운 날에 마시면 몸도 녹여줄 뿐만 아니라, 냉면의 맛을 더 끌어올려주는 일등공신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회냉면과 만두를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일호면옥을 다닌지가 벌써 10년 가까이 되지만, 맛은 항상 변함없이 한결같습니다.

정말 추천을 안 드릴 수가 없네요.

언제나 맛있는 따뜻한 육수, 회냉면 그리고 만두!

 

함흥냉면 간판은 많이 찾아볼 수 있지만, 함흥냉면 맛집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만약 함흥냉면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의도에 위치한 일호면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