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 정보/브라질 2022

브라질의 스타벅스는 어떠할까?

by hyunjai84 2021. 12. 13.
반응형

전 세계 어디를 가든 맥도날드와 스타벅스 없는 곳을 찾기가 더 어려운것 같다.

그만큼 이 두개의 음식점은 대표적인 글로벌 브랜드임이 틀림이 없다.

그렇다면 브라질의 스타벅스는 어떠할지 한번 살펴볼까요?

브라질 스타벅스 매장 전경...일반 스타벅스와 다를 바 없다.
크리스마스 행사 제품인것 같다. 포르투갈어 전혀 이해 못하겠다.
매장 분위기는 정말 깔끔하네요. 글로벌한 디자인인것 같네요.
스벅 굿즈들이 다양하게 있네요.
커피와 텀블러도 한국과 동일하게 판매 중이네요
이것은 크리스마스 특별 굿즈인가? 잘은 모르겠다.
상파울로 / 히우 디 자네이루 머그컵
브라질 스타벅스 메뉴 구성도 한국 스벅과 큰 차이가 없어 보이네요
브라질 제빵류는 브라질 사람들이 좋아하는 국민 빵들로 가득하다 

반응형

댓글